본문 바로가기

KUFA/뉴스

SCORE888, 치어리더 ‘김해리’ 공식 모델 발탁…건강한 에너지 뽐내

 


[시사매거진] 치어리더 김해리가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앞세워 스포츠 베팅 게임 서비스 ‘SCORE888(스코어888, 대표 주영)’의 새 브랜드 모델로 활약한다.

SCORE888 측은 건강한 스포츠 게임 산업 확장을 위해 김해리를 공식 모델로 발탁, 본격적인 브랜드 홍보 모델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건전한 스포츠베팅게임 산업을 선도하는 SCORE888는 2019년 1월 사이틀 런칭 이후, 게임물관리위원회의 승인을 받은 합법적 스포츠 배팅 게임이라는 대안을 제시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가고 있다. 현재는 웹보드게임 포털사이트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다양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공식 모델로 선정된 치어리더 김해리는 걸그룹 립버블 멤버로 활동했으며, 올해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와 K리그 전남 드래곤즈, 프로농구 안양KGC 인삼공사 치어리더로 발탁돼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 최근에는 맥심(MAXM) 7월호 모델로 화보를 찍어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오는 10월에는 솔로가수 데뷔를 확정 짓고 앨범을 준비 중이다.

SCORE888 관계자는 “치어리더 김해리의 건강하고 활동적인 이미지와 밝은 에너지가 SCORE888의 브랜드와 잘 부합한다”라며, “계약 전 미팅부터 브랜드 홍보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향후 양 측이 만들어 낼 시너지 효과에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SCORE888은 온라인 스포츠 베팅 게임을 서비스하며 지난 2019년 1월 런칭 이후 동종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아울러 KUFA(한국대학축구동아리연맹), 꽁병지FC, 꽁병지TV 등의 메인 스폰서로 후원하는 등, 국내 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0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