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UFA/뉴스

[SCORE888 KUFA CUP] 동서대 LST, 중앙대 청우회 결승 진출

[SCORE888 KUFA CUP] 동서대 LST, 성결대 성결FC를 4대 0으로 이기며 결승 진출

2020.11.21 동서대(LST) 2 – 0 성결대(성결FC)

 

[포메이션] LST: 4-2-3-1 성결 FC: 3-2-4-1

 

A1위 동서대 LSTB2위 성결대 성결 FC가 결승 진출권을 놓고 경기가 시작되었다. 부산경남권 대표인 LSTA조에서 2승 1 무를 하며 조 1위로 올라왔다. 경기권 대표인 성결 FC는 B조에서 21패를 하며 조 2위로 올라왔다.   

 

전반 3LST의 정예찬 선수가 중앙에서 오른발로 낮고 빠른 슈팅으로 선제골을 기록하였다. 전반 20LST의 정재훈 선수의 오른쪽 측면 크로스를 LST의 서대원 선수가 방향을 바꾸는 센스 있는 헤딩으로 팀의 추가골을 성공시켰다. 전반전 내내 LST는 성결 FC의 뒷공간을 노리며 골문을 계속 위협했다.

 

후반전 2골 차로 밀린 성결 FC는 라인을 올리며 공격적으로 나섰다. LST는 그것을 이용해 뒷공간을 노려 후반 8분 박홍재 선수의 패스를 받은 정예찬 선수가 멀티골을 넣으며 팀의 3번째 골을 기록했다. 후반 10분에는 LST의 송윤섭 선수가 골키퍼를 제치고 깔끔하게 마무리하며 경기의 쐐기골을 넣었다.  

 

경기에서 2 도움으로 MOM 선정된 정재훈 선수는 멀리서 왔는데 4강 경기 열심히 준비한 덕분에 이길 수 있어서 기쁘다, 이번 경기를 승리한 비결에 대한 질문에는 저희가 항상 문제였던 것이 골 결정력이었는데 그 부분을 중점적으로 연습해서 이번 경기에 나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고 말하며 인터뷰를 마쳤다.


[SCORE888 KUFA CUP] 중앙대 청우회, 전북대 체육교육과 대회 기권으로 결승 진출

 

한편 광주 전라권 대표인 전북대 체육교육과는 A조에서 1승 2 무를 하며 조 2위로 올라왔다. 서울권 대표인 청우회는 B조에서 21패를 하며 조 1위로 올라왔다. 경기 전날 전북대 체육교육과는 대회를 기권하며 청우회는 결승 진출을 확정했다.


[저작권자 ©한국대학축구동아리연맹.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호준 | KUFA 홍보팀 official.kuf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