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UFA/뉴스

[KUFA] 2기 운영진 모집

▲한국대학축구동아리연맹(KUFA) 2기 운영진 모집 포스터

한국대학축구동아리연맹(이하 KUFA)이 ‘KUFA 2기 운영진’을 모집한다. 

 

대학 아마추어의 발전과 화합을 기대하며 2020년 출범한 KUFA는 작년 11월, 천안에서 대학 아마추어 축구 동아리 8개 팀을 대상으로 전국대회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KUFA는 운영부와 홍보마케팅부로 나뉘어 활동을 진행한다. ‘운영부’는 기존 지역 연맹과의 업무 협력 및 지역 연맹 신설업무를 담당하는 ‘연맹지원팀’과, 전반적인 대회 기획 및 행정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행정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홍보마케팅부’는 장내외 홍보활동과 콘텐츠 제작, SNS관리를 담당하는 ‘홍보팀’과 협력업체를 탐색하고 제안서를 작성하며, 스폰서십 관리 및 프로모션 기획을 담당하는 ‘마케팅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집기간은 2월 22일부터 3월 5일까지이며, 축구에 관심 있고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서류 심사 후 1차 합격자는 개별 공지 후 면접 전형을 거쳐 KUFA 2기 운영진으로 선발된다.

 

운영진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KUFA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국대학축구동아리연맹.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현정의 | KUFA 홍보마케팅부 official.kufa@gmail.com